인생상담

페이지 정보

본문

조회수 2015
작성자 테리
작성일자 09-11-09 19:58
생년월일 19640620 음력
태어난시 04
성별 남자
이메일 girlyi@naver.com
제목 경제적 여유가 있었슴 싶군요!
살아오면서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는 직장인이구요!  언제쯤이나 금전적인 면에서 여유가 생길 런지요? 또한 부업삼아 부동산 경매를 하고 있는데 별로 재미는 없습니다. 부동산 경매도 저하곤 인연이 없는 것인지요?   추가적으로 남매를 키우고 있는데 오래전에 이혼을 한 상태입니다.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누군가를 만날 자신도 없습니다만 과연 재혼도 가능할 런지요...너무 많은 질문을 드린건 아닌지 조심스럽습니다..마지막으로 주역! 풍수! 명리! 같은 학문에 관심을 가지고 수강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완성을 할 정도로 매진할 성격을 가진것인지요! 너무 어렵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거니와, 과연 얼마나 적중율이 높을 까도 고민스럽습니다....학문적으로 접근하지 못하고 운세를 맞추는 쪽으로 공부를 하는 것에 이따금씩 스스로 민망스럽기도 합니다....
어지러운 질문들 죄송스럽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인생상담 결제하기

답변

profile_image

초아 서대원님의 댓글

초아 서대원 작성일

"꾸준한 자신의 직업을 지키면서 작은 행복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대의 약점은 너무 강한 자신의 고집으로 가정과 자신의 직업을 깨뜨릴수 있는 운명의 사주입니다. 그대는 작은 행복의 아름다움을 깨달으셔야 합니다. 곁에 있는 여인이 아주 중한 사람이고 나의 직업에 충실히 하여 승진과 안정을 찾아야 합니다.

그대는
甲辰
辛未
戊寅
甲寅
時에 운로는 金水로 흐릅니다.

1. 작은 돈을 애끼고 모우셔야 합니다. 그러한 생활속에 점진적으로 재산이 모입니다.
2. 부동산에 큰 재물은 어렵습니다. 작은 이득에 만족해야 합니다.
3. 풍수 명리학은 취미로 하십시요. 직업으로는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4. 여인에게 인기는 있으나 고집으로 연을 이어갈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profile_image

테리님의 댓글

테리 작성일

답변 잘 읽었습니다.
급한 성격 탓에 상담내용을 보내 드리면서 너무 두서없이 보냈다는걸,
상담결과를 기다리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보충 질의를 드릴까 해서요?
운행로가 金水 라면 어떤 시기에 좋고 나빠진다는 것인지요?(몇살? 몇년도?)
주역에서는 저의 쾌가 무슨 쾌다? 하는 식으로 뽑아 주시는 건 아닌지요?
나름 큰 돈은 아니지만 상담료를 지불하고 답변하신 내용은(A-4 1페이지 정도)라고 하셨는데 너무 간단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재차 적어봅니다.

글로 전달하는 어려움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느낀점만 말씀 드린 것에 어떤 오해는 없으셨음 좋겠습니다.
나름대로 사는게 편치 않아서 상담신청 하였기에 좀더 자세히 설명해 주실수
없나 해서 적어봅니다.
  

profile_image

초아 서대원님의 댓글

초아 서대원 작성일

"큰 꿈보다는 작은 행복에 만족하시면서 때를 기다려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대는 자녀에게로 향하는 사랑은 지극합니다. 그러나 나의 여자를 잘 다루에서 같이 행복하게 사는 방법도 항상 생각하셔야 합니다. 음양의 불균등이 그대를 괴롭힐 것입니다. 명리학은 나도 나름데로 약 30년을 넘게 공부 하였으니 그 모호한 가르침이 현대의 정확도를 요하는 시절에 어렵기 그지 없습니다. 우리의 인생을 보는 각도 데로 다르게 보이듯이 사주의 해석이 시간의 흐릅에 길흉화복이 달라진다는 것을 이해하고 답습한다는 것이 몹씨 어렵습니다. 설령공부를 마치고 개원하여도 사회적인 시선이 인정치 않고 곱지 않습니다. 이점이 현 역학자에주는 아픔입니다.

저의 저술서 "주역강의"에서도 주장하였듯이 주역은 단순한 점서가아니라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의 서입니다.

부디 작은 행복 작은 나의 정원을 꾸미며 다시 재혼도 하시고 아름답게 살아가십시요. 시기는 이제부터입니다. 그대는 운이 없는 것이 아니라 작은 것을 가볍게 여기는 것이 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