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상담

페이지 정보

본문

조회수 1538
작성자 슈루루엑
작성일자 11-04-11 14:12
생년월일 19821213 양력
태어난시 08
성별 남자
이메일 bjbs1213@nate.com
제목 상담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책으로 뵙다가 이제서야 상담요청을 하네요.

전 올해 한국나이로 30살되었고 10대까지는 번창한 사업을 하시는 아버지덕분에 남부럽지 않게 살아오다가 imf전후로 아버지사업이 크게 기울기 시작하면서 근 10년동안 정말 굴곡많은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대학도 야간대학으로 다니면서 군복무 포함하여 8년동안 제 힘으로 등록금을 마련하여 학교와 직장을 병행하여 어렵게 올해 졸업을 했습니다.

20대 초반엔 그당시 살기위해 별의 별 일을 다하면서 사회에서 인생밑바닥까지 갔다고 치부할 정도의 일들을 해왔었는데 정말 불행중 다행인건 25살이후로 운대가 좀 풀리면서 직장생활도 하면서 학교도 다니고 또한 공부할 여건도 생겨 5년가량은 나름 사회에서 쓰임 받을수 있게끔 자격증과 학점, 대학졸업장을 갖출수 있었습니다.

올해 2월에 대학교 졸업을 했고 이번달말후로 다른직장에 취직을 할 생각입니다. 업종은 금융권(증권회사, 카드회사)을 생각중인데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또 궁금한건 10년동안 정말 뭐에 쫒긴듯이 하루하루 살아와서 그런지 지금도 아침에 눈을 뜨면 항상 불안하고 초조한 맘이 있고 평소에도 감정기복이 큰편인데 이것 또한 제 운세에서 그런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작년말에서 올초에 저의 인간관계가 이상하게 뒤틀려 맘고생이 심했는데 이것 또한 왜 그런지 선생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인생상담 결제하기

답변

profile_image

초아 서대원님의 댓글

초아 서대원 작성일

"그대는 그동안 훌륭한 경영수업을 하였습니다."
대체로 부모의 유업을 이어받으면 재산을 지키려는 돈의 종복이되든지 아닙 새로 자신의 컨셉에 맞추어 활동하다 부모가 일생이룬 업을 망쳐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새로이 꽃을 피우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보다 새롭게 도전하여 자신의 굴레를 만들고 힘차고 아릅답게 사는 인생이 무었보다 뜻있는 사람입니다. 그대는 다시 성공하여 한시대를 경영하는 인물이 될것입니다.

그대는
壬戌
壬子
庚午
庚辰
時에 태어나 운로는 水木火로 흐릅니다.

1. 앞으로의 경제는 금융이 세상을 선도할 것입니다.
2. 그대는 증권회사로 진출하여 배우고 익혀서 그사업에 전념해야 될 것입니다.
3. 불안해 하지말고 변화를 즐기고 안전하게 살려고 하는 마음을 버려야 합니다.
4. 금융권에 들어가면 도전하여 CEO가 되시고 자신의 길을 자신의 이념에 맞추어 사십시요.
5. 너무 친구 선후배를 믿고 운명을 걸지 마십시요. 나의 길에 필요한 사람일 뿐입니다. 그대가 마음약하고 강하지 못하기에 일어난일입니다.